5년버티기 프로젝트 - 회원 업소 알리기

개성인삼농협 강동총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투명한소나기 작성일13-02-07 17:39 조회9,577회 댓글0건

본문

개성인삼농협은 1910년 창립, 현재 1070명의 조합원(농민)으로 이루어진 협동조합입니다.
 
광고비용을 최소화하여 가격의 합리화와 품질을 향상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료삼을 경기북부지역 9개 시,군에서 생산되는 인삼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지역 인삼의 특징은, 큰 일교차로 인한 조직의 치밀함과 표피(껍질)이 두껍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삼의 포함되어 있는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타지역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습니다.
 
예를들어 보면 농축액(액기스)의 경우 유명 타사 제품보다 두배이상 높은 성분함량을 자랑합니다. (개성인삼농협:진세노사이드 Rb1+Rg1의 합 10mg/1g 유명타사:진세노사이드 Rb1+Rg1의 합 4.5mg/1g) 덧붙혀 2008년 GMP시스템을 도입하여 청결한 공정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하나로클럽 및 마트와 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본 업체는 개성인삼농협 서울 강동총판으로 소매점은 운영하지 않고, 유통업체(하나로,이마트)에 입점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매장 방문시 회원분들에게 별도의 할인을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단, 위 연락처로 전화 주시면 항상 저희 국민의명령 회원특별 할인가(20%~30%)로 제품을 판매 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저희 개성인삼농협 제품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위 연락처나 홈페이지 http://www.ginsam.com/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